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행복라이프 유익한 정보이야기 입니다. 다들 창고형 마트를 아시나요? 일반적인 이마트나 홈플러스와는 조금 다른 분위기로 창고형 마트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곳이 코스트코 인데요. 오늘은 이마트에서 만든 창고형 마트인 이마트 트레이더스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스트코를 한번이라도 이용해신 분들이라면 아실 껍니다. 코스트코는 회원제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매년 회원비를 지불해야하만 이용이 가능하죠. 물론 이것에 대한 장점도 있지만, 일반적인 마트를 항상 아무런 제약 없이 이용을 해왔던 우리들한테는 조금 맞지 않는 운영이라고 생각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마트 트레이더스 는 회원제 가입 없이 누구나 이용하고 싶을 때 이용하면 됩니다. 일반 이마트와 다른 점은 창고형 마트로 내부 디자인보다는 대량으로 한번에 많은 양을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일반 마트 처럼 전국에 있는 것이 아니고 영업시간 24시간이 아니기 때문에 관련 정보들 챙겨 두시고 이용하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http://store.traders.co.kr 해당 링크를 타고 가시면 관련 정보를 보실 수 있는데요. 우선 제가 간단히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까지 총 12개 점이 오픈을 완료한 상태입니다. 부산 등 몇몇 지방들도 확인이 가능하네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마트가 12시까지 인데, 헷갈리지 말고 11시 전에 방문을 하셔야 한다는 점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제가 서울 상봉동에 살았을 당시 상봉 코스트코 를 이용해 본 경험이 있는데, 이마트 트레이더스 는 좀 더 세련된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꺼 같네요. 한국사람들의 취향에 조금 더 맞춘 것이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현재 저는 수원쪽에서 활동 하기 때문에 수원점이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지 정확한 정보를 한번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점포찾기에서 수원점을 클릭 해 보겠습니다.



이렇게 위와 같이 각 점포를 클릭하면 자세한 정보가 나오게 됩니다. 위치 및 영업시간 그리고 휴무일이 마트와 동일 하다는 점 꼭 잊지 말고 챙겨 두시기 바랍니다. 저는 당연히 여기는 일반 마트라는 다르니까 라는 생각으로 방문했다가 굳게 닫혀있는 걸 보고 좌절 했던 기억이 있네요.

그리고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한가지 장점은 쿠폰북 이벤트를 계속 진행한다는 점 입니다. 홈페이지 좌측에 쿠폰북 이벤트라는 항목이 있는데요. 



이렇게 특별할니 쿠폰 또는 지난 쿠폰이지만 신선신품 스페셜 쿠폰 등 지속적으로 이벤트 진행하니 방문하시기 전에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원하시는 물건을 조금 더 싸게 구매를 하실수 있겠네요. '쿠폰 자세히 보기'를 클릭 하시면 해당 쿠폰의 이벤트 내용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해당 쿠폰은 11/5일 까지만 적용 되네요^^ 참고용이니 직접 사이트 접속하셔서 확인 해 보시면 좋을 꺼 같습니다.

신선함을 원하신다면 매일 가던 이마트를 잠시 뒤로 미루고 이마트 트레이더스 한번 방문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생각보다 세련된 디자인과 내부가 저는 개인적으로 코스트코 보다 좋았습니다. 일반 연회비가 없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이상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 위치 및 영업시간 정보에 대한 포스트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