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행복라이프 유익한 여행이야기 입니다. 여행을 많이 가는 시즌 인데요. 멀리 가시는 분들이나, 비행기 스케줄표가 새벽이거나 중간에 시간이 비는 분들은 인천공항에서 숙박을 해야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인천공항 내에 호텔이 있는건 알고 계시나요? 오늘은 이용 방법 그리고 인천공항 캡슐호텔 가격 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록 하겠습니다.


 

인천공항에도 올해 1월 부터 캡슐호텔을 운영하기 시작했는데요. 혼자 잠시 쉬거나 남는 시간에 확실한 휴식을 원하는 시는 분들이라면 필수라고 생각이 됩니다. 일본이나 다른 나라의 경우는 꽤 활성화가 되어있었는데, 우리나라는 올해 1월에 생겼으니 조금 늦은감이 있네요.



우선 방 구성 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일반적인 싱글 베드, 싱글 베드 + 샤워실, 더블 베드, 더블 베드 + 샤워실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샤워실이 포함 되어 있지 않은 룸은 공용 샤워실을 사용해야 한다는 점 미리 감안하시고 이용하시는게 예민한 분들에는 좋겠네요.



다음 위치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하시려면 위치를 정확히 아셔야 겠죠? 인천공항 캡슐호텔 은 다락休 라는 명칭을 가지고 있고, 인천공항 교통센터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공항철도와 KTX에서 내려서 찾아가기 쉬운 위치에 있습니다.



위의 사진과 같은 모습의 외관을 하고 있으니 위치를 찾아가실 때 참고 하시면 더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예전 나리타 공항 캡슐 호텔 을 이용한 적이 있는데 길치여서 그런가 꽤 시간을 허비 했던 기억이 있네요.



예약을 해야하는가에 대한 질문을 가장 많이 받았는데요. 객실 60개로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주말이나 여행 시즌에는 미리 예약을 해두는 것이 헛걸음 하지 않겠네요.



예약하는 방법은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RESERVATION 메뉴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여기서 필요한 시간대를 클릭하시고 들어가셔서 예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먼저 3시간 이용 DAY USE 금액은 2만원 중반 싱글 베드 부터 3만원 중반대 더블 베드 + 샤워 까지 일반적인 모델 가격 정도의 금액이 형성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시간 추가 당 4,000원의 금액이 추가되니 미리 알아두시면 더욱 좋겠네요.



OVERNIGHT의 경우에는 클릭하시고 들어가면 일반 화면이 뜨는데 투숙기간 조회를 클릭하시면 위의 사진과 같이 예약 가능한 날짜와 금액이 나오는 것을 확인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날짜에 맞춰서 예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전체적인 요금표 입니다. 주말이나 명절에는 가격이 변경이 됩니다. 보통은 샤워실 있는 것을 선호 하셔서 예약을 하러 가시면 거의 싱글룸만 남아있으니 미리미리 예약을 하시면 더욱 좋겠네요.



여기까지 인천공항 캡슐호텔 가격 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공항에서 노숙하는 일은 상당히 고된일 입니다. 여행중의 하나의 추억이 될수도 있지만 더욱 즐겁고 재밋는 여행을 위해 인천공항 캡슐호텔 이용하시고 체력도 아끼셔서 행복한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블로그에 기타 다른 여행지 관련 정보가 있으니 한번씩 구경 하시면 좋을꺼 같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