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행복라이프 유익한 여행이야기 편입니다. 저는 여행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캄보디아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게 남아 있어 오늘은 캄보디아 비행기값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캄보디아 비행기값 어떤지 바로 확인 해보록 하시죠~




자연이 살아숨쉬는 그리고 자연과 공존하는 캄보디아는 5월 부터 10월이 우기 입니다. 한달 평균 320미리 가까이 비가 내립니다. 하지만 우기라고 해서 항상 비가 내리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완전히 배제 할 사항은 아닙니다. 일단 우기이거나 우기가 아니거나 날씨는 똑같이 덥기 때문이죠 ^^



캄보디아는 겨울에 방문해서 가장 잘 방문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저는 3월과 그리고 6월을 일정으로 하여 비교하여 항공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보통 여행을 4박 5일 일정으로 짜니 기간도 동일하게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스카이스캐너를 통해 3월을 알아보겠습니다. 직항과 1회 경유를 분류해 보았는데요. 역시 가격이 차이가 꽤 납니다. 아무래도 비행시간이 8시간 이상 늘어나기 때문인거 같습니다. 대략적으로 직항은 50만원 부터, 1회 경유는 36만원 부터 형성이 되어 있는 걸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많이들 이용하시는 인터파크 투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 3월 기준 직항은 카드할인 받아서 48만원 부터 시작하며 1회 경유는 36만원 대로 스카이스캐너와 큰 차이는 없습니다. 15만원을 더 주고 (1인당) 직항과 1회 경유를 고민 하셔야 겠는데요. 프놈펜 항공권 비용이 역시 만만치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네이버 항공권으로 캄보디아 항공권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항공권도 요즘 굉장히 뜨고 있기 때문에 항공권 검색 시 자주 이용하는 편 입니다.



직항의 경우 선택이 많이 없긴 하지만 금액은 49만원 부터 시작하여 가장 저렴하네요. 1회 경유는 37만원 부터 시작하여 1만원 가량 비싸게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여기까지는 일반적으로 캄보디아 비행기값 비용을 알아보았는데요. 여행에서 가장 많이 차지하는 것이 항공권인데요.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캄보디아를 들어가는 루트는 2가지가 있습니다. 프놈펜과 시엠립입니다. 어디를 선택해야할지 아직 정하지 않으셨다면 시엠립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프놈펜은 시엠립과 다르게 저가항공사가 운행을 하지 않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항공요금이 비싸게 형성이 됩니다. 일정을 과 비용을 같이 잘 고려 하셔서 시엠립으로 들어가시면 좀 더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위에서 언급 드린 우기를 이용하여 여행 스캐줄은 짜는 방법입니다. 비록 우기라고는 하지만 제가 6월에 방문 해본 결과 매일 비가 오는 것이 아니라 가끔씩 비가 오며, 이동시에 뚝뚝이를 주로 타고 이동하기 때문에 크게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항공권 금액도 직항의 경우 40만원 초반대로 거의 10만원 가량을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 합니다. 



마지막으로 항공권은 발품이 가장 중요한데요. 

온라인 투어 http://www.onlinetour.com

땡처리닷컴 http://www.072.com


위의 두 사이트가 캄보디아 항공권 을 예매가능한 사이트 중 할인항공권을 판매하는 대표적인 곳이니 자주 발품을 팔면서 확인 해보시면 10만원 이상 차이가 나는 경우가 있으니, 시간이 넉넉하신 분들은 링크 걸어두시고 자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것으로 캄보디아 항공권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위의 내용들을 잘 조합 하시면, 남들보다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매하실 수 있을꺼 같네요. 캄보디아의 앙코르 와트는 정말 너무 멋진 곳 입니다. 지금까지 제가 다닌 여행지 중에 손에 꼽을 만큼 아름답고 웅장했는데요. 캄보디아 여행 즐겁고 행복하게 잘 다녀오시고 좋은 추억 많이 남기시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