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행복라이프 유익한 정보 이야기편 입니다. 코미디 프로그램은 모두들 참 좋아하죠. 그래서 현장에서 방청하길 원합니다. 저도 그렇구요. 그래서 코미디 프로그램 중 가장 요즘 가장 핫한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 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미디빅리그 방청 신청 하는 방법은 그렇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네이버에서 '코미디빅리그'라고 검색 합니다.



검색을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바로 보실수가 있는데요. 위의 사진에 표시된 [방청 신청]을 클릭 해 줍니다. 의외로 방청신청란을 찾아 들어가기가 어렵더라구요. 바로 방청신청란으로 들어가시는데 속편하더라구요.


먼저 방청하실 날짜를 정하셔야 합니다. 방청할 회차를 정하시고 시작 시간과 종료 시간 그리고 장소도 잘 알아두셔야 하겠죠? 위의 사항들을 잘 읽어보시고 스크롤 조금 내려보시면 됩니다.


이제 위의 사항들을 기입해주시면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 이 끝나는데요. 끝날때 까지 끝나는게 아니라고 했던가요. 사실 이 부분이 가장 중요한 부분 입니다. [신청사연] 을 잘 쓰셔야 당첨이 되는 시스템 입니다.  코빅 방청하려면 이정도 수고는 해야 겠죠?



자! 그럼 뭐라고 방청신청을 써야 될까요? 저는 두번정도 만에 성공을 했는데요. 흔히 군대 간다라든가, 부모님과 꼭 가고 싶다는 요즘 너무 식상하다고 하네요. 특별한 방법은 없지만 필력있게 재밋게 쓰셔야 당첨될 확률이 높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렇게 작성을 해보았는데요. 아직 결과는 받지 못했습니다. 스크롤을 내리지 않을 정도의 글 양으로 마음을 흔들수(?) 있게 어필 하시면 되겠네요 ^^ 제 글은 그냥 재미로 봐주시구요~



당첨이 되셨다면 당첨안내문자를 받으실수 있으니까. 문자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기분 좋게 당첨이 되셨다면 이제 방청을 하시면 되는데, 좋은 자리를 배정 받기 위해서 일찍가셔서 줄을 스셔야 합니다. 대기실이 따로 없으니 줄을 스셔야 빠른 자리번호를 받으실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겟네요.



이것으로 코미디빅리그 방청 신청 방법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꼭 당첨되셔서 즐거운 시간, 즐거운 추억 만드시기 바랍니다. 블로그에 기타 유용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구경하시면 좋을꺼 같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