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행복라이프 유익한 정보이야기 편 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진 요즘 따듯한 차를 많이 찾게 되는데요. 오늘은 꽃잎의 한 종류인 금잔화 효능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금잔화는 방송매체에 나와 효능이 알려지면 사람들에게 약초적 효능이 인기를 끌게 되었는데요. 금잔화, 메리골드를 꾸준히 몸에 섭취 했을 때 어떤 좋은 효능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간의 몸은 어느부위든 노화되기 마련입니다. 그 중에 노화가 된다면 가장 불편한 부위가 어디 일까요? 인간의 5감중 가장 비중이 높은 감각은 시각입니다. 그만큼 눈이 중요하다하는 것인데요. 눈 역시 시간이 흘러 나이가 들면서 노화가 진행이 됩니다. 이에 따라 눈을 구성하고 있는 황반이라는 물체가 점점 얇아 지면서 황반변성이 생겨 백내장을 유발하게 됩니다.



60세 이후가 되면 노화로 인한 백내장이 생기는데, 백내장에 예방에 좋은 루테인 이라는 성분이 금잔화에 많이 들어 있기 때문에 백내장 예방 또는 눈 예방을 위해 섭취하는 꽃잎 입니다. 루테인이 많이 포함되어 있기로 유명한 시금치, 고구마 보다도 4배 이상 더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루테인을 굳이 섭취해야하는가? 아차피 노화는 진행될텐데 라는 질문을 하기 마련입니다. 테인은 체내에서는 합성이 되지 않아 나이가 들면 들수록 줄어들기 때문에 반드시 섭취를 통해서 보충이 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루테인을 섭취하는 것이죠. 주로 꽃 차 로 많이 섭취를 합니다.



실제 연구 결과에서도 5년간 꾸준하게 금잔화를 차로 섭취한 사람이 일반 사람보다 안구의 기능 저하 및 노화 발생그리고 황반변성 위험이 57% 줄어든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꽃잎 금잔화는 어떻게 섭취를 해야 할까요? 바쁜 현대인들에게 만들거나, 과정이 복잡한 음식 및 재료는 열심히 섭취하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금잔화는 꽃잎을 말려 차로 섭취를 하거나, 크림형태로 나온 상품으로 바르면 됩니다.


금잔화는 안구예방 뿐만 아니라, 암, 동맥경화, 피부미용에 굉장히 탁월한 효과 보인다고 합니다. 굉장히 효능이 많아 인기가 점점 놓아지고 있죠.



올바른 섭취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200ml로 아침 저녁으로 두번 드시면 되는데요. 차로 만들어진 형태로 꽃송이 2~3개를 우려서 드시면 됩니다. 모양이나 색이 개나리와 굉장히 흡사 합니다. 벌써 부터 눈이 침침하고 뻑뻑하고 하다면 지금부터라도 금잔화를 사서 한번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루테인 효능 은 익히 알려져 있죠. 지속적인 섭취는 안구에 특히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체내에 생성이 되지 않기 때문에 잎을 말려 가루로 만들어 물에 타 드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을 통해 꾸준히 성취를 한다면 안구 질병에 대한 예방을 확실히 할 수 있습니다.



눈에 가장 좋은 성분이 들어 있다는 금잔화 효능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눈이 건강해 질 수 있도록 오늘 부터 금잔화를 구매하여 실천해 옮겨 보시는건 어떻까요? 어렵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금잔화 효능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상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에 기타 유익한 정보가 많으니 구경해 보시면 좋을꺼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