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유익한 여행이야기 편 입니다. 겨울엔 날씨 춥다보니 특히나 따듯한 여행지로 여행을 가고 싶은 생각이 절실한데요. 오늘은 따듯한 여행지인 브루나이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고 브루나이 항공권 금액은 어떻게 형성이 되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브루나이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다르스리브가완을 수도로 하는 국가로 언어는 말레이어와 영어, 중국어를 사용합니다. 대부분 영어가 가능하기 때문에 영어가 가능하신 분들은 의사소통에는 큰 어려움은 없을꺼 같네요. 광장히 특이한 점한가지가 바로 복지천국이라는 말이 붙은 나라인데요. 


유와 천연가스 수출의 95%를 차지하며 굉장히 부유한 국가 입니다. 초등학교 부터 대학교 까지 해외유학 심사해서 유학비 지원 의료 비용은 연간 한화로 900백원에서 1000원정도만 내면 기타 추가비용없이 모든 의료서비스를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복지가 잘 되어있는 나라 입니다. 




그러면 바로 항공권이 어떻게 형성이 되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6개월 뒤에 여행을 목표 8월 티켓과 겨울에 가는 12월 티켓으로 나누어 한번 자세히 항공권예매사이트 별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은 홍콩을 경유하여 가야하는데요. 먼저 6월 일정으로 하여 인터파크 투어에서 검색한 브루나이 항공권 금액 입니다.



금액대가 58만원 부터 형성이 되어있는것을 확인 할 수 있는데요. 1회경유라 출발때는 11시간 20분 가량 소요가 되니 굉장히 쉽지 않은 여정 입니다. 돌아올때는 시차 때문에 18시간 이상 걸리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사진은 12월 2주차로 검색했을 때 항공권 형성 금액입니다. 시간을 더 늦게 한다고 더 싸지 않다는걸 충분히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제가 자주 이용하는 스카이 스캐너 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카이 스캐는 역시 다른걸까요. 직항이 있습니다. 이래서 저는 스카이스캐너를 더 선호 하는 편 입니다.



직항 금액은 59만원 대로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신기한건 1회 경유 금액은 인터파크 보다 더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 하실 수 있겠네요. 해당 검색은 6월달을 기준으로 하여 검색한 내용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2월에는 성수기라 그런지 직항은 없고, 경유항 만 있습니다. 금액도 6월 보다 휠씬 비싸게 형성이 되어있네요.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매하시려면 아무래도 인터파크 보다는 스카이스캐너가 좋을꺼 같네요.



한가지 팁을 드리면, 브루나이는 땡처리닷검에서 37만원대로 항공권을 판매한 이력이 있습니다. 땡처리닷컴은 다영한 할인항공권을 판매하는 사이트를 저장해두시고 자주 확인하셔서 땡처리 항공권을 획득하시는 것도 브루나이 항공권 저렴하게 구입하실수 있는 또 한가지 방법 입니다.



브루나이는 이슬람 국가 입니다. 보통은 술을 마실 수가 없지만. 관광객(외국인)은 특정 장소의 술집에서 마시는 것이 가능하니 술 좋아 하시는 분들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치안 또한 굉장히 잘 되어 있는 곳이니 치안도 크게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래도 역시 늘 조심하는게 좋겠지요?


이것으로 브루나이 항공권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복지국가 브루나이에서 즐거운 여행 되시고 좋은 추억도 많이 만들고 오세요. 블로그에 기타 여행관련 정보가 많으니 구경한번 해보시는것도 좋을꺼 같네요. 감사합니다.